구로퍼스널트레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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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로스터리 조회 7회 작성일 2020-10-16 15:20:3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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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EMS퍼스널트레이닝센터(일렉트로스튜디오) 시설소개영상입니다
박성희 : 팀장님 반가워요~~ ㅍㅎㅎㅎ 구독 쪼아요;;; 꾹! 꾹!!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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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를 받아본분 , 받으려는분 , 받고있는분 모두가 봐야 할 영상입니다.
*어떻게 해야 제대로 받는지. 투자하는 금액, 시간, 노력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진솔하게 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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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부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들을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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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과 함께 하루 2회를 목표로 하다보면 어느덧 목표에 이를수 있을 거에요.
꾸준하게 운동 루틴 업로드 할 예정이니
구독 \u0026 좋아요 부탁드려요
오늘도 당신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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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진 : 트레이너는 영업사원입니다
자신의 주머니 채우기 위해 눈 가리고 아웅하는 트레이너들 많아요..
진짜 회원 몸 위해 공부하고 인성 있는 트레이너인지 질문도 많이 해보시고 꼼꼼하게 스스로 체크 하셔야 합니다
결국 그러면 혼자 하는게 나을수도 있더라고요 ㅎㅎ
땡이 : 군대 가기전에 체력좀 기르고 운동하는 방법 배우고싶어서 찾고있었는데 감사합니다ㅎㅎ
혼자 쭈뼛쭈뼛 하게될거 생각하니 벌써 무섭긴하네요ㅋㅋㅋㅠ
딸기잉 : 소리가 너무 작아요 ㅠ
윤Jiyoon : 지금 pt 7회진행중이고 운동한지 딱 3주됬습니다!! 개인운동 정말 3주 동안 2일빼고 근력운동+유산소까지 1시간 30분이상 열심히했ㅂ니다..근데 살이 안빠져요.. -1.5왓다갔다하는정도.. 식단을 아예안지키는것도 아닙니다ㅜ 점심 일반식 절반 저녁 닭가슴살 계란등 챙겨먹습니다 근데 왜 살이안빠질까요ㅜㅜ 체지방검사해봐도 비만으로 나옵니다.. 근데 옷을입었을때 사이즈가 줄은게 느껴지긴하지만.. 살이너무안빠져서 너무너무 스트레스 받아요ㅠㅠ
Inae Ko : 여행와서도 ! 트레이너 해주신 우리 선생님 보고싶습니다 한국가면 연락 드릴게요 ㅎㅎ
ᄋ0 : 10회중에 4회 남았는데 오버트레이닝으로 구토증상이랑 가스라이팅이 되게 기분나빠서 환불하고 싶은데 4회밖에 안남으면 환불금액 얼마안될까요? ㅠ 힘들다고해도 그냥 체력이 약해서 그렇다고만 해서 대화도 안통하네요 피티 선생님이 저랑 안맞는건가요?
쩡말 현명한 선택이에용. : 진짜 피가되고 근육이되는 말이네
마씨튜브 : PT받은지 22회차 입니다. 뭐.. 수상경력이나 그런건 없으신것같아요. 20대 후반이시고 근데 열정만큼은 만족하고있습니다. 일단 언제 무슨운동 했는지 일지기록은 다하시구... 수업도 50분인데 거의한시간~한시간 십분 정도까지 해주십니다. PT받기전에 183CM 89.5KG 체지방량 26.4 였는데 22회 후 86KG 체지방량 23 근육량 + 0.2KG 이 되었구요.. PT쌤 몸은 속은 못봤는데 거대하긴합니다. 비용은 회당 6 드리고있구요. 뭐 중간중간 이 운동을 왜이렇게 하고 어떤점이 장점인지 무엇을 주의해야하고 어디에 힘이 들어가야하는지 말해주고 손으로 집어주면서 같이 해주십니다. 이정도면 굿초이스일까요? 솔직히 싼돈도 아니고 해서 일단 24회만 받아보고 아니면 갈아타자 했는데 일단 자세나 중량이나 그런것들에 대해 말하는게 납득들이 되구요..말한 자세 정확히 잡아서 하면 자극점도 말하는데로 옵니다.. 한 25회나 50회가량 더잡고 완벽하게 홀로서기할때까지 받아보려하는데 어떨까요. PT쌤의 말로는 50회이상은 굳이 안하셔도 괜찮고 지금 24회끝나시고 괜찮으시면 +24회까지 하면 홀로서기 할정도는 무조건 만들어드리겠다고 했거든요. 일단 맨몸운동과 기구운동의 비율은 50대50입니다. 맨몸운동(바벨이나 봉을 이용한. 제가헬린이라 용어선택이 틀릴수있습니다...) 을 하고 기구운동을 하는편입니다 하루 2개의운동정도 많으면 3개 루틴은 주4회 가슴 등 하체 어깨 중간중간 이두 삼두운동 같이 섞습니다. 중량은 첫셋트 5KG면 다음셋트10KG이런식으로 5셋~6셋 하는편이며 제가 하는 모습보고 한계치정도 무게에서 반복셋트시킵니다. 수업끝나고 유산소는 30-40분정도 하고가라하고, 중간중간 지나가다가 유산소 강도(속도나 기울기) 체크해서 조절도 가끔 해줍니다. 운동끝나고 수업없으면 같이 운동하자는 이야기도 몇번 했었구요. 제가 생에 첫PT라 그런데 이정도면 좋은 트레이너라고 할 수 있을까요? 근육통과 부상을 잘가려야한다고 통증있다하면 바로 잡아보고 파악해줍니다.
장이쁨 : 저 이렇게 하는데 진짜 효과좋아요
다음피티때 자세도 잘나오고 질문할것도 많이생기고 혼자할때 내 몸상태를 더 잘알게되더라구요
김희경 : 맞는 말씀입니다 영상에 맞춰 따라 해 볼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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