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임식선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작두 조회 0회 작성일 2020-11-21 16:12:57 댓글 0

본문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며 (한 사람을 위한 정년퇴임식)

32년을 한 직장에서 보낸 한 아버지
마지막 출근길에 눈물을 흘린 사연은?

인생 2막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은퇴앞둔 아버지를 위한 아들의 깜짝 선물 / YTN

오늘 하루, 온라인에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준 사진이 있습니다.

바로 이 광고판인데요.

대구 북구 복현우체국과 경북대학교 북문 앞 버스정류장에 이 광고판이 실제 붙어 있다고 합니다.

"아버지, 당신의 은퇴가 아쉬움보다 환희로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문구가 보이는데, 얼핏 보기에 은퇴하는 아버지들을 위한 공익광고처럼 보이죠?

그런데 이 광고판에는 특별한 사연이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단서를 찾아볼까요?

사진을 좀 더 확대해 보겠습니다.

"30여 년간 묵묵히 사회와 가정을 지켜온 당신의 헌신과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라는 문구 밑에 "광고꾼 작은 아들이"라는 작성자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사진 속 주인공은 이달 말 정년퇴직을 앞둔 대구북부경찰서 복현지구대 순찰팀장 김천용 경위로, 은퇴를 앞둔 아버지를 위해 광고 회사에 다니는 작은 아들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아버지가 순찰 중에 광고를 볼 수 있도록 관할 근무지 근처에 이 같은 광고를 설치했다고 합니다.

김 경위의 아들은 두 가지 버전의 광고를 만들어 아버지를 향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여기 한 남자의 미래를 응원해주세요"라는 문구 아래, "오랫동안 시민들을 위해 헌신해 온 한 경찰관이 조용한 은퇴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의 앞날이 그 어느 때보다 찬란할 수 있도록 응원을 부탁합니다"라는 애정 어린 글이 적혀있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거웠습니다.

"당신의 헌신이 대한민국을 만들었습니다"라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댓글부터 "그런 아들을 둔 것만으로도 괜찮은 인생이네요"라는 댓글도 눈에 띄었고요,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라며 멋진 부자를 자랑스러워하는 댓글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습니다.

아들의 이런 깜짝 선물이 아버지에게도 큰 감동으로 다가왔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김 경위는 처음에는 아들을 많이 나무랐다고 합니다.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일까요?

저희가 김 경위와 직접 인터뷰를 했습니다.

들어보시죠.

[김천용 / 대구북부경찰서 복현지구대 경위 : 저도 그 광고가 붙은 뒤에 그것을 알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뭐라 하기도 많이 했습니다. 하하. 함부로 붙여 놨다고 많이 뭐라 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하니 마음이 좀 다릅니다. 주변에서도 많이 전화도 오고 하네요. 지금 와서 생각하니 대견스럽네요.... (중략)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70612195720898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정년퇴임기념수건 정년퇴직답례품 퇴임식선물 기념품타올

정년퇴임기념수건 입니다 소방공무원 으로 30년 이상 같이 동거동락해오신 직장동료분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서로함께 해온 시간동안의 감사인사로 퇴직답례품 정년퇴임기념수건 으로 퇴직선물을 타올답례품을 제작 함으로써 퇴임식 인사를 마무리 할까 합니다
행사기념타올공장 /02-6166-6288

... 

#퇴임식선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ik.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